인플루언서는 당신의 구매/쇼핑에 얼마나 기여하나?

analyticisms:

Back after the holidays and wishing all a belated Happy Thanksgiving!

Yet another clear indication of the importance of peer online reviews for e-commerce operators.

인플루언서의 대부분은 다양성을 띄고 있지만, 약 25% 이내의 항목들에 대해서 특이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