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고객사 Client

트로이와 함께한 2016년 부터 2020년 현재까지, ‘트로이’ 대표 패키지(서비스)를 대표하는 고객사와 주요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디지털 팀 자문 서비스

워너 뮤직 코리아

레코드 레이블 (2016.06 ~ 2019 ~ 02)
트로이 BCD 패키지 > Dynamo 패키지

  • 디지털 마케팅 전략, 기획 업무 자문 진행
  • 디지털 마케팅 내 ‘(크리에이티브 기반) 콘텐츠’ 기획/피드백 중심 자문
  • 디지털 마케팅 활동 중심의 ‘채널 – 콘텐츠 – 광고’ 퍼포먼스 분석 및 리뷰 등 자문 진행
  • (워너 뮤직 코리아) 내부 디지털 팀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상시 트레이닝 진행
  • (상시) 비대면 – 컨퍼런스 콜 활용한 자문 진행

2⃣ 데이터 분석 및 리포트 서비스(with 구글 애널리틱스)

SK 브로드밴드

유선 통신 사업자 (2019.06 ~ 2020.07)
파트너(운영 및 커뮤니케이션)사와 용역 계약
트로이 AGE 패키지 > Performance 패키지

  •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GA) 중심 웹사이트 측정, 분석 진행
  • GA 분석 및 리포트 방향 : 웹사이트 퍼포먼스, 유입(유료)채널 고객 여정 분석, 전환 기여 분석
  • SK브로드밴드 고객 서비스 채널의 월간 단위 GA 데이터 분석 및 결과 보고서 작성
  • SK브로드밴드 고객 서비스 채널 분석에 필요한 GA 관련 업무 일체에 대한 지원 진행
  • 데이터 분석 결과 및 보고에 따른 고객 커뮤니케이션 일체 업무 진행

3⃣ 미디어 커머스 프로젝트(퍼포먼스 마케팅)

필스라이프(ZEROLIFE)

콘텐츠 커머스 전문기업 (2018.12 ~ 2019.05)
트로이 BCD 패키지 > Boost 패키지

  • B2C 대상 건강음료 및 위생,생활용품 판매를 위한 미디어 커머스 프로젝트 내 마케팅 총괄
  •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전략 및 기획(콘텐츠 제작 디자이너 및 영상 에디터와 협업)
  • 브랜드 – 제로라이프 디지털/소셜 채널의 운영 및 데이터 인사이트 도출
  • 브랜드 – 제로라이프 디지털/소셜 채널의 광고 운영 및 퍼포먼스 관리
  • 브랜드 – 제로라이프 디지털/소셜 채널의 리마케팅 및 고객 여정 분석 진행
  • 커머스 프로젝트 경험을 통하여 ‘2019 디지털 마케팅 서밋(DMS)-워크샵 세션‘ 발표 진행

4⃣ 워크샵 및 트레이닝 진행(1) : 프로젝트 진행 과정에 필요한 필수 교육 및 자문 서비스

삼성전자

정보통신 기업 (2017.05 ~08 / 2018.12 ~ 19.02)
트로이 BCD 패키지 > WanT 패키지

  • 광고 솔루션(DMP) 개발 및 운영에 필요한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반에 대한 교육/자문 진행
  • 퍼포먼스 마케팅 중심 ‘디지털 마케팅’ 내에서의 ‘광고 플랫폼 기술’ 활용 교육/자문 진행
  •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이론 및 기술 중심 교육 프로그램 진행(12주 X 2회 진행)

4⃣ 워크샵 및 트레이닝 진행(2) : 브랜드 가이드라인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포커스된 서비스

파운트(Fount)

핀테크/자산관리 서비스 (2019.09 ~ 11)
트로이 BCD 패키지 > WanT 패키지

  • 파운트 ‘로봇 어드바이저’ & ‘자산 관리 서비스’ 브랜드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 수립
  • 파운트 기업의 ‘미션’-‘비전’-‘핵심가치’를 기본으로 한 마케팅 전략 체계(거버넌스) 문서화 작성
  • 파운트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융합적인 문서화를 위한 스토리텔링 워크샵 진행
  • 파운트 실무 이해관계자들과의 ‘서비스 컨셉 및 목적 정의’에 대한 세부 가이드라인 작성 진행
  • 파운트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 + 플랫폼’에 포커스 된 필수 트레이닝 진행

5⃣ 디지털 마케팅 팀 매니지먼트(Retainer) : 디지털 마케팅 운영 프로젝트 리드(Lead) 및 자문 총괄

아머 스포츠 코리아

스포츠 용품 및 제품 (2018.01 ~ 12)
트로이 BCD 패키지 > AGE 패키지

  • 아머 스포츠 코리아의 디지털 마케팅(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오프라인) 운영 및 자문
  • 아머 스포츠 코리아의 5개 브랜드(살로몬, 윌슨, 아토믹, 마빅, 순토)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 아머 스포츠 코리아의 5개 브랜드 마케팅 운영에 필요한 대외 리서치 및 마케팅 분석 업무 수행
  • 아머 스포츠 코리아의 디지털 마케팅과 대외 오프라인 주요 행사 간 콘텐츠 기획, 현장 총괄
  • 해당 프로젝트는 ‘전략 이사’ 포지션으로 있는 ‘비알피알 컴퍼니(brpr Company)’와 공동 진행

[안내] 위 내용 이외의 연도 및 (트로이 패키지)분류된 상세 내용은 ‘별도 페이지’에서 정리/준비될 예정 입니다.
– 업데이트 및 공개일 : 2020년 6월 둘째주


<strong><span class="has-inline-color has-foreground-dark-color">트로이</span></strong> <span class="has-inline-color has-secondary-color"><strong>TROE</strong></span>
트로이 TROE

전략적으로 행동하는 리더, 조직,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자문, 성장, 실행 하는 파트너 입니다.( e-mail : chunghyo@troe.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