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with 대표 파트너 소개)

Chunghyo Park
Mar 27, 2024By Chunghyo Park

어김없이 봄의 기운이 시작되고 있는 3월의 마지막 주간 입니다(이 글을 쓰는 시점이 3월 27일, 2024년). 2023년을 시작으로 2024년 현재까지 마케팅 업계에도 AI로 인해서 많은 변화들이 넘쳐나고 있는데요. 

그 과정 속에서 트로이(TROE)가 제공 해드리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전반, 전략 및 기획, 실행 프로그램 서포트 기반의 자문' 서비스도 변화들을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생성형 AI와 일반 인공지능(AGI) 업계가 떠오르면서 해당 기업들의 기술 기반, 기술을 대외적으로 커뮤니케이션, 별도의 B2B 및 B2C 타겟 대상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마케팅 니즈들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smiling man beside writing person

이러한 변화 속에서 디지털 전반의 서비스 제공 및 대외적인 커뮤니케이션의 기반을 만들어 가는 'AI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 AI 마케팅 커뮤니케이터 이자 AI 마케팅 코디네이터(AI MARKETING COMMUNICATOR & CORDINATOR)'로서의 포지션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 서비스 문의(연락처 및 문의 사항 기재 필요) : 이메일 [email protected]

기존, 카카오 계열사 중 AI 기술 및 제품을 개발하는 '카카오브레인(KAKAO BRAIN)'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라인(거버넌스)구축 프로젝트>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AI 기술을 이해관계자(타겟 및 잠재 고객, 그 밖의 기술 연관 대상자)에게 노출, 인지, 홍보 하는 작업 뿐만 아니라 그 밖의 대외적인 업무들을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최근의 업무 내용을 기반으로 기존의 다양한 프로젝트(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크로스보더 커머스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워크샵, 교육, 코칭 및 자문, 국내 시총 탑티어 30위 이내의 기업들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하면서 얻은 노하우로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요.

트로이 대표 파트너가 위의 배경에 맞춰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의 비즈니스에서 '디지털 마케팅' 실행 업무를 하는데 있어, 함께 하고자 하는 마케팅 파트너, 소규모 에이전시, 자문 파트너 또는 디지털 팀의 트레이닝 및 조언 업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 대표 파트너 : 박충효(네이버 검색에서 '박충효' 검색 가능) 의 링크드인

- 트로이의 과거 업무 포트폴리오

팀의 성장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파트너로 함께 하겠습니다.

자문하고, 함께 실행하며, 성장하는 트로이.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트로이 대표 파트너, 박충효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