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본질을 이해하고 진정성을 갖고 고객과 소통하는 전문가이다. 다양한 소셜 마케팅의 이론과 풍부한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폭넓은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아낌없이 전수해준다.
(전) H그룹의 커뮤니케이션팀 차장
국내외 디지털 업계에 대한 '독보적인 이해'와 '실무적인 인사이트'가 곁들어져 국내 표준에 가까운 디지털마케팅 가이드라인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전) 제일기획 프로(플레이북 PM)
지난 2년간(2017년 ~ 2019년) 워너뮤직코리아 디지털 소셜 채널들의 성장을 위해 함께 해주셨습니다. 워너뮤직코리아 소셜 팀이 진심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Jenny Kim, HEAD OF INTERNATIONAL MARKETING, 워너뮤직 코리아
마케팅 전략 뿐만 아니라 조직 운영 & 커뮤니케이션 관련해서 실행가능한 조언을 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CEO, 띵스플로우(thingsflow)
전략 수립 및 가이드라인을 잡아 줄 리더가 부재하고, 준시니어 또는 주니어급 인력으로 처음 마케팅 팀을 셋업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존재입니다.
주성일 대표, 센서블컴퍼니
분석력과 전략, 크리에이티브를 동시에 갖춘 드문 전문가이다. 디지털 마케팅의 최전선에 있으면서도 동시에 아카데믹한 연구를 즐기며, 이를 실무에 접목시키는 탁월한 능력의 소유자이다.
Leader of Digital Marketing, 글로벌 소비재 및 가전 기업
트로이(TROE)의 비전(Vision)은 '전략적으로 행동하는 리더, 조직,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자문(Advisor), 성장(Growth), 실행(Executive)'을 우선시 합니다.
박충효, 트로이 대표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