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박충효(대표 파트너)
박충효 대표 파트너는 실무 및 현업 중심의 마케팅 캠페인(& 디지털 채널 전략 및 콘텐츠, 거버넌스, 최근 AI 기업의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포함)을 통해 기업 및 서비스, 제품, 브랜드의 대외 커뮤니케이션과 도달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전문 마케팅 자문 파트너이자 단독 에이전트 입니다
(*프로필 사진은 'Karlo(칼로) AI 프로필' 서비스로 생성된 이미지를 활용하였습니다)
Chunghyo Park(Chief Executive Partner) is an expert marketing & advisor agent who helps businesses enhance their brand visibility and reach through innovative marketing campaigns(& Contents, Digital Strategy, Governance etc.)
주성일(센서블컴퍼니 대표)
(외부 파트너로 함께 별도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센서블컴퍼니는) 센서블박스 위클리, IR프로듀싱 등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밸류업 파트너 입니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Speciality
Marketing Analytics with Meta
- Marketing Analytics with Meta(with Coursera)
- Data Analytics Methods for Marketing, Meta(with Coursera)
- Marketing Analytics Foundation, Meta(with Coursera) 와 함께
Meta Blueprint를 통해
300-101: Meta Certified Creative Strategy Professional
410-101 Meta Certified Media Buying Professional
& Discovery Commerce Specialist
를 각각 취득하여 Meta의 비즈니스 광고 캠페인 뿐만 아니라 미디어 믹스, 캠페인 운영 및 데이터 분석, 그 외 Advantage+ Campaign 전반의 Expert 로서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음
이러한 Paid Campaign의 경험 이전에는 콘텐츠+컨텍스트 기반의 콘텐츠 기획/제작 포트폴리오 경험을 지니고 있으며, 더 나은 퍼포먼스 및 효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 및 적용하고자 함
Certificate is Principles Of Persuasion(POP)
IAW의 POP(Principles of Persuasion)_설득의 심리학 워크샵을 이수함(2024.01.30 - 31, 53th)
(공인 트레이너 인 '김호 대표'님으로 부터 2일간의 워크샵에 참여, 이수하였습니다)
글로벌 베스트셀러 "설득의 심리학"의 저자인 INFLUENCE AT WORK(IAW)의 로버트 치알디니 박사(Dr. Robert Cialdini)가 직접 디자인한 POP(Principles Of Persuasion)_설득의 심리학 워크샵.
Responsible AI: Applying AI Principles
생성형 AI(Generative AI)의 기본 원리 이자, 실제 비즈니스에서 요구하는 '책임있는 AI'의 적용 방안에 대하여 이론 및 Skillset을 다수 경험(Google Cloud 및 Coursera with Linkedin)
그에 기반한 교육을 수료(Responsible AI : Applying AI Principles with Google Cloud &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Generative AI, 책임있는 알고리즘 설꼐 개관 등) 하고, 연관된 아티클, 논문, 연구자료를 지속적으로 학습하여 실제 마케팅 현장에서 AI의 기술 발전과 함께 적용하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