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비전, 그리고 핵심가치는?

Chunghyo Park
Mar 04, 2024By Chunghyo Park

2016년 부터 현재 까지 다수의 프로젝트와 많은 분들과 함께한 트레이닝(교육) 및 워크샵을 진행하였는데요. 하지만, 과거 2020년 앞으로의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면서 트로이(TROE - The Result of Effort)는 초기 시작했던 (미션, 비전, 핵심가치) 방향 보다 더 나은 미래 방향과 목적을 정의하게 되었습니다. 

concept of corporate or career exploration for businessman hands holding a compass, showing a corporate direction for company vision, idea, management or perspective, above view

당시에 정리한 미션 - 비전 - 핵심가치는 현재도 대표 파트너가 일하는 것에서도,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를 하는데 있어서도 가장 기본적인 '공유'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트로이'의 목표와 방향, 미션, 비전, 핵심가치를 아래와 같이 간략하게 정리하여 공유드리고자 합니다(앞으로의 목표와 방향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 관련 레퍼런스 : https://sensiblepaper.tistory.com/139

대외적으로 트로이가 (마케팅 및 일반 산업군의 이해 관계자와 이야기하는) 메시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리더, 팀, 실무자가 일관되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지속 성장하며 최선(최적 + 최고)의 결과를 만들수 있도록 돕는 것'

Helping leaders, teams, and practitioners make consistent, better decisions, grow continuously and produce the best results

미션(Mission)
작은 움직임에서 시작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내는 상호 간의 사고와 재능, 가치를 향상시킨다
비전(Vision)
전략적으로 행동하는 리더, 조직,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자문, 실행, 성장에 집중한다
핵심 가치(Core Value)
매사에 자문하고, 스스로 성장하며, 지적 역량에 맞춘 실행을 우선시 한다
(핵심 가치) 가치의 3요소(Elements)
자문(Advisor), 실행(Execute), 성장(Growth)
트로이의 서비스 목표(GOAL)
파트너, 고객과 끊임없이 지속 성장 할 수 있도록 2030년을 설계한다
트로이의 서비스 방향(Way)
'왜?', '무엇이(을)', '어떻게?' 가 포함된 시대적 변화에 대처 할 수 있는 역할에 집중한다.
위의 핵심 방향을 토대로, 아래의 초기 미션(2016년)을 더욱 단단하고, '사회적 가치'로 형성하고 공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트로이의 초기 미션(2016.01.04 기준) : 아날로그를 기반으로 디지털 인재와 콘텐츠를 더욱 풍요롭게(Make a Digital Team, Contents, More Digita)

위에서 정리한 내용 대로, 트로이는 '당신의 팀, 인재를 위한, 리더를 위한 <성장 자문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트로이 대표 파트너, 박충효 드림

Unlock Your Potential, business motivational inspirational quotes, words typography concept
여러분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