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비전, 그리고 핵심가치는?
2016년 부터 현재 까지 다수의 프로젝트와 많은 분들과 함께한 트레이닝(교육) 및 워크샵을 진행하였는데요. 하지만, 과거 2020년 앞으로의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면서 트로이(TROE - The Result of Effort)는 초기 시작했던 (미션, 비전, 핵심가치) 방향 보다 더 나은 미래 방향과 목적을 정의하게 되었습니다.
당시에 정리한 미션 - 비전 - 핵심가치는 현재도 대표 파트너가 일하는 것에서도,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를 하는데 있어서도 가장 기본적인 '공유'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트로이'의 목표와 방향, 미션, 비전, 핵심가치를 아래와 같이 간략하게 정리하여 공유드리고자 합니다(앞으로의 목표와 방향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 관련 레퍼런스 : https://sensiblepaper.tistory.com/139
대외적으로 트로이가 (마케팅 및 일반 산업군의 이해 관계자와 이야기하는) 메시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리더, 팀, 실무자가 일관되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지속 성장하며 최선(최적 + 최고)의 결과를 만들수 있도록 돕는 것'
Helping leaders, teams, and practitioners make consistent, better decisions, grow continuously and produce the best results
미션(Mission) |
작은 움직임에서 시작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내는 상호 간의 사고와 재능, 가치를 향상시킨다 |
비전(Vision) |
전략적으로 행동하는 리더, 조직,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자문, 실행, 성장에 집중한다 |
핵심 가치(Core Value) |
매사에 자문하고, 스스로 성장하며, 지적 역량에 맞춘 실행을 우선시 한다 |
(핵심 가치) 가치의 3요소(Elements) |
자문(Advisor), 실행(Execute), 성장(Growth) |
트로이의 서비스 목표(GOAL) |
파트너, 고객과 끊임없이 지속 성장 할 수 있도록 2030년을 설계한다 |
트로이의 서비스 방향(Way) |
'왜?', '무엇이(을)', '어떻게?' 가 포함된 시대적 변화에 대처 할 수 있는 역할에 집중한다. |
위의 핵심 방향을 토대로, 아래의 초기 미션(2016년)을 더욱 단단하고, '사회적 가치'로 형성하고 공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트로이의 초기 미션(2016.01.04 기준) : 아날로그를 기반으로 디지털 인재와 콘텐츠를 더욱 풍요롭게(Make a Digital Team, Contents, More Digita) |
위에서 정리한 내용 대로, 트로이는 '당신의 팀, 인재를 위한, 리더를 위한 <성장 자문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트로이 대표 파트너, 박충효 드림